본문 바로가기

알쓸정보몽땅

광화문 맛집, 종로구청 맛집 짬뽕 맛집 백년가 짬뽕 맘에든다.

반응형

코로나로 너무 오랜기간 도시락을 챙겨 왔네요..

아우 도시락 너무 지겨워요.~~

점심시간도 11시인데... 11시에는 배도 안고프고, 11시에 점심 먹으면 너무 배가 고프고..

오늘은 뭘 먹을까?

직장인들 늘 메뉴 고민 하죠?

광화문맛집 종로구청맛집 다 뚫고 있는 분들 많지 않을꺼에요.

광화문 일대 17년차 점심시간 휘젓고 다니면서도
피맛골이 없어지고 그랑서울이 타워에잇이 라이나생명이..

기타 등등 빌딩들, 이 곳의 천지개벽을 지켜본 세월이 얼마인지..

구내식당을 주로 이용 하는데..

오늘은 혼자 슬쩍 나가 보았어요.


뜨끈하고 맛있는 짬뽕밥이 먹고 싶었죠.~~
포노사피엔스는 폰으로 검색한다.

광화문맛집 짬뽕맛집 등으로 검색을 해봤더니...

아..울 회사 근처에.~~ 백년가짬뽕이 딱~~~ 나타나네요.



멀리 갈 필요 없고..



그래 오늘 나의 허기를 채워줄 곳은 바로 요기!!

백년가짬뽕이다~~

내가 먹어주겠어. 광화문맛집인지,
종로구청맛집인지 짬뽕맛집인지.~~~

12시30분 경에 백년가짬뽕 도착~~


소문 듣고 왔습니다 사장님.~~~

넉살 좋은 인사로. 사실일까 아닐까는 상상에 맡겨요~ ㅎ


백년가짬뽕집 최애 메뉴 순두부 짬뽕밥으로 주문~~
우와 건더기가 어마무시합니다~~~


한숟가락 퍼서 냠냠.~
음~~

불맛짬뽕..
두숟가락 넣고 짬뽕국물맛을 음미해 보네요.~


우와~~~

이런짬뽕국물 처음이야.~~

불맛짬뽕국물~~~

아..

사진으로 맛을 표현할 수 없어서 참 난감 합니다.
울집 신랑 데리고 와서 맛좀 보라고 해주고 싶네요.

신랑은 삼실이 인천이라. 그것이 아쉽~~
자꾸 자꾸 먹고싶은 짬뽕국물.~~
내 입이 들루와~~ 라고 외처되는 짬뽕국물의 맛~~~

반했어요. 백년가짬뽕밥..
너무 맛있어요.~
백년가짬뽕의 국물맛은 혁명 입니다. ㅎ
말로 뭐라 표현할 수 없어요.~

전 원래 국도 국물 안먹고 건더기만 먹어요.
국음식을 좋아하지도 않아요.
짬뽕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깨끗히 클리어

백년가짬뽕 광화문점 메뉴판이에요.~~~

계절메뉴도 있군요.~ ㅎ
백년가 짬뽕.~~

친구 오면 데리고가봐야겠어요.
백년가짬뽕은
풍수로 유명한 이마빌딩 지하에 있어요.


이마빌딩에 오시면 풍수의 기를 팍팍 받고 사업번창 한다고 하던데

풍수지리에 맞춤 빌딩이라면 백년가짬뽕 이집 대박 날것 같네요~ ^^

​백년가짬뽕은
국세청 빌딩과 마주 바라보고 있는 이마빌딩 지하출입문으로 내려가면 만날 수 있어요

오피스빌딩 밀집지역안에서 점심 뭐 먹을까 걱정하세요?



오우~~ 너무 맛있어서.

이 일대 직장인들 고민할 필요 없게 하려고 강추 합니다.

내돈내산이에요.~~~


의심하시면 영수증 깝니다!!ㅎㅎ.


소상공인을 위해
리뷰 생활화를 위해~~

윈윈하는 블로거~~ ^^

내가 생각해도 참 멋찜이네............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