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독서하기

진정한 팬 1000명 만들기 위한 마케팅 실전 공략집"마케팅 첫키스"

반응형

아이엠 미디에서도 그랬다. 

오다가다 들른 만명보다도 찐팬 10명이면 그게 더 좋은 거라고.. 

마케팅 첫키스 심층독서3기 도서인데..

밀리의 서재 3월까지 사용 할 수 있어서 먼저 읽어 보았다. 

심층독서2기가 주로 마케팅 관련이였고,

3기는 실점 마케팅이라고나 할까? 

내 업무가 마케팅하고 크게 관계는 없는 회사이데.

이 또한 읽다 보니 욕심이라는 것 다른 생각이 들고 

어? 아줌마들도 이렇게 성공 했네? 이런 생각을 하게 된 책이라고나 할까?

ㅎ. 사실 이 책 광고 중.. 저자의 실제 상황을 만화료 표현한 동여상이 있었다

마케팅 교육을 하는 사람이라서 끌리는 광고를 만든것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든다 

 

 

 

책 목차를 보면 필요하다 싶은 곳 먼저 읽어 보면 될 것 같다. 

1. 하루3시간으로 고객 100명의 마음 흔드는 법

2. 마케팅으로 월100만원 더 버는 방법

3 콘텐츠 마케팅이 그래서 뭐에요?

4. 매출 100억 원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훔처보기

5. 영상 평집 1도 몰라도 하루 만에 콘텐츠 만드는 법

 

아래 영상이 재미 있어서 심층독서 3기 하기 전에 먼저 읽게 된 책^^

이 책은 SNS마케팅 정리부터 뜬구름 잡기식이 아닌 확실한 마케팅의 진수를 보여주는 책입니다. 

그런데 주가 인스타로 고객 잡는 방법이 있는데

읽어보 내가 뭔 영업을 하는 사람이 아니니 어떻게 적용해 볼까 싶어 보니. 

또 카페도 있더라고요. 

카페 가입 하니 문자도 옵니다.

 

아!

 

이 분들은 일단 이렇게 고객을 모집 하는구나 ㅎㅎㅎ 뭐 이런 생각이.. 

이런류의 책을 읽다 보면 

자수성가라던가 밑바닥에서 성공한 살람들의 글... 

나는 절실하지 않은가? 이런 생각이 들곤 한다 

너무 절실해서 부자가 되거나. 

회사가 지 긋지긋 해서 성공하거나.. 

 

그런데 책대로 될 수도 있는데 저자도 (유트브를 봄.) 이런 마케팅 관련 여러가지를 배우려고 삼천만원을 투자 했다고 한다

3천만원 투자로 몇십배 더 번다는 보장이 있다면. 

투자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만. ㅎㅎ

요즘 디지털노마드 등 아이엠 미디어 읽고 꼬리에 꼬리를 물게 되면서 다양한 세계에 눈을 뜬 것 같다. 

SNS로 성공하고 싶다면 읽어보고 실천해 볼만한 책인것 같다. 

 

마케팅첫키스!

누구나 돈을 벌 수 있는 세상인데

아마나 돈을 벌 수 있는 세상은 아닌것 같다. 

난 아무나의 누구나가 되야겠다는 생각!

블로그 보다 어려운 티스토리!^^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