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라이프

미스트롯2 전유진. 우와! 노래 엄청 잘하다.\

반응형

집에 티비도 없고.

미스트롯 이런류의 프로그램을 본적도 없다.

그런데 최근 우리 엄마, 친구 등등이 임영웅 얘기를 하도 해대서.. 

궁금해서 임영웅를 다 검색해보았다. 

임영웅 전에.. 그 여자 누구두더라 ? 엄마가 신내림 받았다는... 

그 여자 가수는 하도 여기저기 나와서 우연치 않게 보게 되었는데. 

아니 트로트가 왜 그렇게 열풍인가??? 

엄마도 종종... 카톡을 보내온다 70대인 울 엄마다. 

트로트 부르는 어린이들 얘기.. 

울집 둘째 닮았다며.. 전혀 안 닮았는데?

 

여기저기 얘기를 하니 미스트로2까지 검색해봄. 

 

우와~ 이젠 중등부가 생긴건가? 

아주 난리네.. 

 

트로트가 뜨니 트로트를 한건가.

트로트를 좋아 해서 우연치 않게 트로트를 했는데.

운 좋은 트로트 열풍에 합류 한건가?

 

 

 

미스트로2 전유진 

소름이 쫙! 

 

나만 그런가? 뭔가 울컥 한 느낌이! 

 

울 아들에게.

한번 나가봐. ㅎㅎㅎㅎ 

 

노래 잘하는 아이들은 유전인가? 그것이 궁금.

 

울 엄마나 내 친구가 미스트롯에 열광하는 이유를 이제 조금 알 것 같다는. 

 

 

반응형